1. 터미널에서 빌드 셋업
Move to the BSP root directory.
Set up the development environment.
$ source env.rc // export path
$ source build/envsetup.sh
$ lunch
2. 수정한 파일의 상위 폴더로 이동
3. 수정한 파일의 상위 경로 Android.bp 참고하여 java library name 확인
ex)
cc_binary {
name: "update_engine",
4. mm 빌드
ex) mm update_engine
5. out 폴더로 이동
cd $OUT
6. 확인한 library name을 find 명령어로 검색
$ find -iname services*
-> ./system/framework/oat/arm/services.odex
./system/framework/oat/arm/services.vdex
./system/framework/oat/arm/services.art
./system/framework/services.jar
$ find -iname update_engine
-> ./system/bin/update_engine
7. adb root && adb remount
8. 검색한 파일들을 adb push
adb push system/framework/services.jar /system/framework/
...
10. adb shell sync && adb reboot
'Develop > Android O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Android OS] A/B OTA Update: OTA의 진화! (0) | 2023.02.21 |
---|---|
[Android OS] AndroidStudio를 AOSP개발에 사용하기 (0) | 2022.10.14 |